google.com, pub-9617598002258632, DIRECT, f08c47fec0942fa0 google-site-verification=38Fw_HGxIAyqlRxWcfdqgvqmDpA_8j85bd7gwXySG-Y 뚝섬 한강 공원 장미 공원 살구 가 익어 가나보다 매실인가 한강공원의 좋은점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뚝섬 한강 공원 장미 공원 살구 가 익어 가나보다 매실인가 한강공원의 좋은점

by 나라신유 2024. 6. 20.
728x90
반응형

매실은 생김새는 둥글고 5월 말에서 6월 중순에 녹색을 띠며 열매를 맺는다.

녹색 상태에서 수확하지 않고 가만히 두면 노랗게 익는데 이를 황매실이라 부른다.

황매실은 일반적인 매실(청매실)보다 신맛이 덜하고 단맛이 강하다.

신 맛이 덜함에도 불구하고 청매실보다 구연산 함량도 두 배나 높다

 

분수대는 종종 아름다운 조형물이나 조명 장치가 함께 설치되어 있어 밤에도 매우 멋지게 보입니다.

 

한강공원 좋은 점

자연과의 접촉: 한강공원은 시끌벅적한 도시 생활에서 벗어나 자연과 조화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입니다. 푸른 잔디밭과 시원한 강바람을 느끼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운동과 활동의 장: 공원 내에는 자전거 도로와 걷기로 유명한 산책로가 마련되어 있어, 사람들이 건강을 챙기며 운동을 할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또한, 다양한 스포츠와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시설들도 갖추고 있습니다.

문화와 레저: 주말에는 가족 단위나 친구들과 함께 피크닉을 즐기거나, 다양한 문화 행사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장소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특히, 한강공원은 다양한 문화적 이벤트와 축제가 자리 잡기 때문에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입니다.

도시 경관과 전망: 한강을 따라 있는 공원은 서울의 아름다운 도시 경관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입니다. 특히 밤에는 한강 다리의 불빛들이 아름답게 반짝이며 도심의 전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회적 교류와 만남의 장: 한강공원은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함께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특히 젊은이들이 모이는 곳으로서, 새로운 사람들과의 만남과 사회적 교류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주말 오후에 걸으러 나가면 이곳에서 버스킹을 하시는분들이 계십니다

추억의 노래를 불러주는곳이라 좋습니다

 

 

과실나무는 과일을 맺는 나무를 말합니다.

이들 나무들은 각기 다른 기후와 환경에서 잘 자라며, 특정 계절에 과실을 맺습니다.

과실나무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식량을 제공하고, 또한 정원이나 농장에서 장식적인 목적으로도 심어집니다.

728x90
반응형